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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벌라이프는 지속적으로 아이디어 개발과 시장 조사, 과학적 연구를 진행하고, 관련 담당자 및 자문위원회의 자문을 받아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허벌라이프의 과학자문위원회는 회사의 전략 수립을 위한 가이드 라인을 제공하기도 하지만 최상위 독립 회원들이 판매 가능하다고 믿는 제품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 검토합니다.

제품의 아이디어는 절차를 통하여 단계적으로 개발되어야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습니다. 첫 단계는 제품의 컨셉과 제조법을 고려하여 허벌라이프 제품 개발팀과 법령팀이 과학적으로 성분을 검토합니다. 전 세계 시장 현황에 따라 함유 가능한 제품 성분이 다르기 때문에 이러한 절차를 통해 제품 성분이 가장 먼저 결정되어야 합니다.

다음 단계는 제품 개발 가능성 절차로 시제품 개발, 패키지 디자인 및 가격을 검토합니다. 허벌라이프의 최고 회원들로 구성된 제품 검토 위원회가 시제품에 관한 의견을 제출합니다.

세 번째 단계는 최종 성분을 확정하여 과학적으로 검토된 재료를 구입하고, 제품의 최종 출시를 위해 허벌라이프의 내부 미각 연구소에서 제품의 맛을 평가하고, 크리에이티브 팀이 제품명, 패키지 포장 및 아트웍 등 제품의 마케팅 작업을 진행합니다.

제품이 출시되기 직전에 생산업체의 품질 관리 현황을 재확인하여 출시될 신제품이 시장이 요구하는 고품질 기준을 충족하도록 합니다. 허벌라이프는 매년 최소 한 개의 신제품을 주요 시장에 출시하고 있습니다.

제품 개발 시 발생되는 많은 변수들로 인해 정해진 제품 출시 일정은 없으며, 제품에 따라 허벌라이프 주요 행사에서 신제품 개발 소식을 공개하기까지는 일 년 또는 그 이상의 시간이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