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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알로에 베라: 신체 내 외부에 긍정적 효과를 미치는 식물. 내적으로는 소화기 계통과 건강한 장 운동을 촉진시킴.


  • 아미노산: 단백질을 구성하는 필수 성분.


  • 항산화제: 활성 산소로 인한 손상을 막아주는 물질.


  • 아스코르브산 (비타민 C): 신체 내 모든 조직의 성장과 건강에 필요한 항산화제. 여러 식품과 건강 기능 식품에 들어 있음.


  • 비트 분말: 높은 영양학적 가치를 지닌 다용도 채소의 일부로 비타민C와 비타민A 및 엽산 함유.


  • 카페인: 여러 식물에서 발견; 중추 신경계를 자극.


  • 분말 셀룰로오스: 정제를 결합시키는 미세 분말로 체내에서 흡수가 잘되도록 소화됨.


  • 화합물: 두 가지 성분이 결합된 것으로 천연 또는 인공적으로 만들 수 있음.


  • 코코아추출분말: 카카오 나무의 씨앗; 항산화제 및 플라보노이드가 다량 들어 있음.


  • 완전한 단백질: 일체의 필수 아미노산이 모두 충분하게 함유된 단백질.


  • 효소: 신체 내에서 생물학적 과정을 보다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하는 단백질.


  • 식이섬유: 과일, 콩, 귀리와 현미 같은 곡류에 들어 있음. 다량의 비타민과 무기질이 함께 함.유되어 있어 포만감을 느끼게 하며 소화기 계통을 건강하게 유지


  • 플라보노이드: 바이오플라보노이드라고도 불림, 건강에 유익한 효과를 지닌 것으로 알려진 식물성 영양소.


  • 활성 산소: 매우 반응성이 높고 불안정한 분자.


  • 과당: 대부분의 과일 및 일부 채소에 있는 천연 당.


  • 글루코사민: 건강한 연골에서 발견되는 천연 화합물.


  • 녹차: 항산화제가 풍부한 4,000년 역사의 차.


  • 크릴 오일: 새우 모양의 갑각류에서 추출한 오메가-3지방산에 풍부한 오일로 이미 정상 범위에 있는 건강에 유익한 콜레스테롤을 증진시키는 것으로 알려진 강력한 항산화제인 아스타잔틴을 함유.


  • L-아르기닌: 신체 내 산화 질소 생성을 돕고 순환계, 면역계 및 신경계 기능을 개선시켜주는 아미노산.


  • 오메가-3지방산: 건강한 심장, 뇌, 눈, 피부, 관절, 머리카락 및 면역계 유지를 돕는 필수 영양소.


  • 산화: 산소가 인체 내에서 연소, 활성 산소라는 부산물을 만들어 내는 과정.


  • 식물성영양소: 식물에서 나는 영양소로 건강에 유익한 효과와 항산화 특성을 지님.


  • 염화 칼륨: 천연 화합물. 여러 식품에서 저-나트륨 대용으로 이용, 스포츠 음료에서 강렬한 운동 중 손실된 전해질의 필수 대체물로 이용.


  • 칼륨: 필수 무기질이며 세포 내에서 발견되는 미량 영양소이다. 신체 내 전해질과 체액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있어 중요한 원소.


  • 단백질: 고유의 기능을 가진 분자. 우리 몸은 움직임(근육), 성장(호르몬), 소화(효소) 심지어 사물을 볼 때와 같은 다양한 기능에 맞는 서로 다른 타입의 단백질이 필요함.


  • 대두 단백질: 대두에서 유래한 단백질로 유일한 식물성 완전 단백질. 육류, 계란 및 우유 등의 동물성 단백질 급원과 동일.


  • 수크랄로스: 당으로 만든 인공 감미료이나 칼로리가 없음.


  • 유청 단백질: 우유의 부산물인 유청에서 분리한 단백질. 주로 보디빌더나 운동 선수들의 근육 발달을 가속화하고 회복을 돕는데 사용되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