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허벌라이프 과학 > 연구 및 개발 > 연구소
 
허벌라이프의 신제품 과학센터 과학자들과 연구원들은 뉴트리션과 스킨케어의 새로운 성분, 재료, 추출법과 완제품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06년 캘리포니아 토랜스에 개설된 연구소의 연구진들은 과학적인 제품을 개발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허벌라이프는 자체 연구소와는 별도로 유명한 연구기관에 연구 지원금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허벌라이프는 2003년에 휴먼 뉴트리션 과학의 진보적인 연구를 위해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주립대학(UCLA)*의 휴먼 뉴트리션 센터(Center for Human Nutrition)에 위치한 마크 휴즈 세포 및 분자 영양 연구소(Mark Hughes Cellular and Molecular Nutrition Laboratory)에 연구비를 지원하였습니다. 마크 휴즈 세포 및 분자 영양 연구소는 UCLA의 연구원들이 식물과 허브의 성분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임상연구연구를 할 수 있도록 최첨단 분석기구를 지원하였습니다.

2006년에는 마크 휴즈 휴먼 퍼포먼스 연구소(Mark Hughes Human Performance Lab)에 최첨단 신체 운동 능력 테스터기와 신체 분석기를 지원하고, 호흡 전문 분석기를 통해 호흡량과 에어로빅 능력을 연구하고 에어 컴프레셔 웨이트 리프팅 기구(Air compressor-driven weight lifting equipment)로 근력을 테스트 합니다.

또한 한정된 공간에서 움직이는 신체의 구성을 정확히 측정하는 초정밀 시스템인 BodPod도 갖추고 있습니다. 2007년 8월에는 미시시피 약대의 자연 제품 연구센터(National Center for natural products Research)의 연구진들에게 허벌라이프의 식품 보조제 및 스킨 케어 신제품 개발에 사용 가능성이 있는 식물에 함유된 생물학적 화학작용 연구에 대한 연구비를 지원하였습니다.

허벌라이프는 주요 대학들과 협력하여 여러 제품들의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현재 6번째의 임상연구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대학(UCLA)은 정책상 특정한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